기획재정부는 1년간 한국개발연구원(KDI)의 일괄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쳐 , 국토부와 협의 후 5개년 계획을 수립 및 고시할 예정이다
우회도로 개설은 5.1㎞로 (터널 2개소 2.5㎞, 해상교량 0.9㎞)로 총사업비는 1,400억원이 투입되는 대형사업이다.
통영시는 정부정책으로 진행중인 통영 폐조선소 재생사업의 성공과 국민신뢰회복을 위해 국지도 67호선 우회도로는 꼭 필요한 사업임을 인식하고 있다.
[뉴스출처 : 통영시청]
기획재정부는 1년간 한국개발연구원(KDI)의 일괄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쳐 , 국토부와 협의 후 5개년 계획을 수립 및 고시할 예정이다
우회도로 개설은 5.1㎞로 (터널 2개소 2.5㎞, 해상교량 0.9㎞)로 총사업비는 1,400억원이 투입되는 대형사업이다.
통영시는 정부정책으로 진행중인 통영 폐조선소 재생사업의 성공과 국민신뢰회복을 위해 국지도 67호선 우회도로는 꼭 필요한 사업임을 인식하고 있다.
[뉴스출처 : 통영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