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선포식에서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공기업’ 비전을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소비자중심경영(CCM) 확립 ‧ 실천을 위한 최고고객책임자(Chief Consumer Officer)로 관광사업팀장을 임명했으며, 공단 각 부서에서 고객 중심 경영 문화를 전파하고 서비스품질을 관리하는 CCM리더(8명)의 위촉식을 진행했다.
공단은 선포식을 계기로 T/F팀을 구성‧운영해 고객서비스 운영시스템에 대한 대대적인 개편작업을 통한 CCM 인증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기열 이사장은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경주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 권익증진 노력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통해 신뢰를 받는 지방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의지를 대외적으로 표명하기 위해 금년도 CCM 인증을 취득 할 계획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뉴스출처 : 경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