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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남도

예산군, 전화응대 친절 지도 교육 실시

맞춤형 교육으로 친절 역량 향상 기대

 

(TGN 땡큐굿뉴스) 예산군은 지난 12일 전화친절도 향상이 필요한 부서를 대상으로 ‘전화응대 친절 지도 교육’을 실시했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전문 조사용역기관에 위탁해 실과, 사업소, 읍면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업무분장을 고려한 가상 시나리오와 구조화된 조사표를 이용한 암행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전화친절도 평가는 수신의 신속성, 첫인사, 발음의 정확성, 경청과 적극적 태도 등 9개 항목에 걸쳐 각 부서의 민원 응대 수준을 객관적으로 측정했으며, 군의 23년도 전화친절도 목표 점수는 90.0점으로 직원들의 전화응대 태도 ‘우수’ 수준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친절도 평가를 전 부서에 공유하고 부진한 부서의 지속적인 맞춤형 친절 교육을 통해 미흡한 점을 보완하고 민원 업무 및 응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남도 예산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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