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종합민원실 직원 친절교육

2023.06.05 09:57:17

친절서비스 향상 위해 더욱 노력

 

(TGN 땡큐굿뉴스) 서산시는 2일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새롭게 다지고 민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김영중 민원봉사과장 주재로 민원응대 관련 기본원칙과 전화민원 및 방문민원 등민원 응대 요령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교육으로 이루어졌다.


김영중 민원봉사과장은 ”민원인의 다양해진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시민들의 높아지는 친절행정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고 능동적인 민원응대 자세로 민원인이 만족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남도서산시]

서문명선 기자 smms001@hanmail.net
Copyright @2022 TGN 땡큐굿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TGN 땡큐굿뉴스 l 본사 l 등록번호 대전,아00433 발행인 : 주식회사 TGN땡큐굿뉴스 , 편집인 : 김정은 T 042-483-0203 e-mail : didvk78@hanmail.net ㅣ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104-638546 김정은 대전 동구 이화로 44, 103호 등록일 2022년 08월 5일 Copyright @2022 [TGN 땡큐굿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